신상품 보험을 알고 싶다면 변액과 보장을 기억하라
보험뉴스

보험의 신상품 키워드는 변액과 보장으로 생명보험업계는 중소형사 중심으로 교육비와 생활비 등을 지원하는 변액보험을 잇따라 출시 했습니다.
또한 손해보험사들은 기존 상품에 비해 보장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된 보장성 보험을 대거 선보임으로 신상품 보험이 지녀야 하는 덕목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동양생명은 지난 4일 유자녀 교육과 생활 지원에 초점을 맞춘 수호천사온라인아이LOVE정기보험을 내놓았습니다.
이 상품은 자녀 양육 기간 동안 부모가 사망하면 생활 지원비를 일시금으로 지급하며 신한생명은 생활자금 선지급 기능과 유니버설 기능을 강화한 신한생활비변액유니버설종신보험을 선보였으며 이는 1개의 상품으로 사망보장과 노후보장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설계한 상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에 손보사들은 보장 기능을 기존 상품보다 대폭 강화한 상품을 내놓고 있으며현대해상은 지난 5일 질병 보장 기능을 한층 강화하고, 보험료 지원과 헬스케어 기능을 도입한 퍼펙트클래스종합보험을 출시했습니다.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기납입 보험료를 환급해 주는 납입지원특약을 신설해 보험료 납입에 대한 부담은 줄였고 기존 상품보다 강화된 보장을 통해 생애주기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종합적인 위험에 대비할 수 있게 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잘 알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